Saturday, February 27, 2010

Mar. 27 2010 Anthony's First Birthday Party

3월 27일에 있을 Anthony 돌잔치를 hday 가 준비합니다.  집에서 하는 파티이며, hday는 돌상 데코레이션, 음식과 Anthony에게 기념되어질 이미지 보드, 성장동영상을 담당합니다.

Friday, February 12, 2010

FEB. 11, 2010 John's First Birthday Party

2월 11일 John의 돌상을 HDAY가 준비해 주었습니다.  가족끼리 집에서 준비하신 파티HDAY는 돌상 준비뿐만 아니라 파티중에 가족들과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John의 어머니 생일도 같은 날이여서, 아버지의 부탁으로 어머니의 작은 이벤트도 해드렸습니다. 이 날의 Main color는 chocolate & sky blue였습니다. John의 한복 color와 어머니끼서 원하신 blue를 잘 matching시켜 현수막과 table cover를 준비하였습니다. 아주 고급스러우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행복한 날 John가족들이 저희들에게 직접쓰셔서 주신 감사카드로  마음이 무척 따뜻해 지는 저녁이 되었습니다.
















준비한 떡케익을 위해 side table을 마련하여 또 다른 분위기에서 사진촬영을 했습니다.
side table main color는 blue로 하였습니다.

HDAY가 blue를 point color로 사용하였고, 나머지 꽃들은 color tone을 낮춰, 풍성함으로 균형을 잡아 Centerpiece를 만들었습니다. 화려하며, 산뜻한 느낌이 잘 강조된 main table입니다. 

Babyshower main table deco

Main table color는 Yellow & Pink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부분적으로 sky blue를 사용하여 point를 은은하게 주었습니다.




Main table 정면사진 입니다. (음식이 올라가기전 사진)


Babyshower side table & diaper cake

태어날 아기를위해 HDAY에서 직접 만든 Yellow diaper cake입니다.


Invitation card for girl


Side table decoration - 음식 셋팅 되기전 이미지 입니다.
Side table은 yellow를 강조하였습니다.




Wednesday, February 10, 2010

Image Work - Letter From Mom& Dad

집에서 가족끼리 John의 1st Birthday Party를 갖기를 원하셔서 HDAY에서는 조금 특별한 event를 준비했습니다. 나중에 John이 글을 읽을 수 있을때쯤을 위해 평범한 덕담보다는 가족의 사랑을 읽을 수 있는 편지가 좋을 것 같아 부모님께 사랑의 편지를 부탁했습니다.
그리고 HDAY에서 그래픽 작업을 해서 액자에 넣어 display할 것입니다.  파티가 끝나고도 앞으로 계속 아이의 방 액자에 있을 사랑의 편지를 생각하니 HDAY가족들도 모두 행복합니다.

Saturday, February 6, 2010

Evan's Photo Gallery

2월 27일 Evan의 돌 잔치를 위해 성장 이미지 / Letter From Mom and Dad 이미지 작업을 hday가 준비했습니다.


이미지 원본 사이즈는 16 x 20 인치입니다.

INVITATION CARD

2월 27일 파티 손님들을 위한 EVAN'S INVITATION CARD


Thursday, February 4, 2010

FEB. 11th, 2010 John's First Birthday Party

John의 돌잔치가 Feb. 11 저녁 6시에 있습니다. HDAY가 함께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