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rch 24, 2010

무료 데코레이션 행사

5월에 있을 음악회나 미술 전시회때 HDAY를 통해서 행사 후에 필요한 음식, 다과, 음료등을 먼저 주문하는 2분께 무료로 행사장 데코레이션을 해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물론 음식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Party Planner Michelle Jeon에게 연락주시거나 HDAY에게 이메일 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Michelle Jeon 201-463-62666

May 29 2010 Josephine 's First Birthday Party

5월 29일 뉴져지 Edgewater City Place 몰안에 있는 Fleming's Prime Steakhouse에서 Josephine 첫돌 잔치를 HDAY가 준비합니다.  전체 데코레이션 뿐만 아니라, 사회, 안내, 헤어/메이크업 등을 담당하여 즐겁고 행복한 파티를 만들것입니다.

Monday, March 22, 2010

Party Planner Michelle Jeon 이 hday와 함께 합니다.

Party Planner Michelle Jeon이 hday와 함께 합니다.  30-50대 생일 파티, 음악회 파티 그리고  결혼식 파티를 담당합니다. hday 모든 팀원들은 함께 일할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감사합니다.

Sunday, March 21, 2010

Mar. 20 2010 SH's First Birthday Party

3월 20일 SH 아이의 돌잔치가 뉴져지 잉글우드에 있는 NISI 레스토랑에서 있었습니다.
hday는 전체 데코레이션뿐만 아니라, 사회, 안내, 동영상 그리고 파티 음악을 담당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파티를 만들었습니다.




Wednesday, March 10, 2010

왜 우리는 파티 플래너가 되었는가?

조금은 쌩뚱 맞은 질문인가? 각자 각 분야에서 전문가로 일하는 사람들이 왜 갑자스럽게 파티 플래너라는 일을 벌였을까. 하던일과는 어쩌면 많이 다를수도 있고, 아니 달리 생각하면 비슷한 면도 있지만, 하던 일 만으로도 충분히 바쁘게 살아야 되는 삶에서 새로운 일에 기웃 거리다 함께 몸을 담구고 최고가 되려고 하는지, 우리 스스로에게도 의문이다. 그래도 우리 모두가 이일을 시작하며 그리고 하면서 느끼는 한가지는 이일이 인생의 중반기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왠지 레몬즙의 그 알싸한 느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레몬즙 한방울 만으로도 입안에 전율을 느끼듯이, 이 일로 삶의 레몬즙을 맛 보려고 하는것인지도 모른다. 파티를 준비하면서 그리고 파티를 하면서 즐거워 하는 어른 / 아이들 모습에 우리 또한 미소짓고, 아 이일이 정말 괜찮은, 삶의 또다른 즐거움이다 라는 느낌에 감사한다

doljabi board

돌잡이 이벤트 용 이미지 보드 입니다.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입니다.

welcome sign

파티장 입구에 놓을 welcome sign입니다.

Tuesday, March 9, 2010

FEB. 27th, 2010 Evan's First Birthday Party

지난달 27일 Evan's birthday Party가 마지아노에서 있었습니다.
HDAY가 전통돌상과 안내, 음악, 사회, 동영상을 준비하여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생일파티를 하였습니다. 외국손님들을 위해 준비된 영어-한국어 사회와 안내 그리고 안내문들은 매끄러운 파티진행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진을 너무 잘 찍어주신 '사진찍는날' 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HDAY 팀원들이 파티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HDAY는 파티 시작부터 파티 진행 그리고 파티 정리까지 해드리는 서비스를 합니다.

Saturday, March 6, 2010

Apr. 24th 2010 Paulette's First Birthday Party

4월 24일에 있을 Paulette의 돌잔치를 hday가 준비합니다.
전체 데코레이션 뿐만 아니라, 사회, 안내, 초대장, 동영상 그리고 파티후 정리까지 담당합니다.

Friday, March 5, 2010

Apr. 17th 2010 Aiden's First Birthday Party

4월 17일에 있을 Aiden의 돌상 데코레이션을 hday가 준비합니다.

Monday, March 1, 2010

Mar. 20 2010 SH's First Birthday Party

hday가 3월 20일 SH baby 돌잔치를 준비합니다.  파티장 데코레이션 뿐만아니라 동영상 / 사회 / 안내를 담당하여 행복한 파티를 만들 것입니다.